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및 알아야할 점

by ✦✧✦✧ 2021. 12. 7.
반응형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용방법 및 알아야할 점

신용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여러가지 문제로 고객센터에 문의할 일이 생기곤 합니다. 오늘은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씨티카드에 급하게 전화해야 하는데 연락처를 찾지 못해서 답답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문짝만한게 써서 알려주면 좋겠는데, 전화를 하지 말라는 건지 전화번호를 찾기가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씨티카드 고객센터

씨티카드 고객센터 연락처를 찾으려면 우선 씨티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야 합니다. 네이버나 구글, 다음 등 포털 사이트 아무데나 검색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씨티카드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맨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아래와 같이 고객센터 메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씨티카드 온라인 고객센터

씨티카드에서는 고객민원 및 안내를 위해 여러가지 방법으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전자민원 신청, 이메일상담, 채팅상담 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가 있는데요.

사실 온라인 상담은 신청 후 담당자가 답변을 보낼 때까지 기다려야 하고, 급한 상황일 경우 시간낭비가 되기도 하더라구요. 그럴 때는 역시 전화상담이 가장 빠르고 좋습니다. 

씨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전화상담 번호는 고객센터 메뉴 하단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씨티카드 전화번호 안내

· 은행업무,거래,은행명칭 도용신고 1588-7000

· 씨티카드 고객센터 1566-1000

· 대출,예금 신규가입 1588-5753

· 인터넷뱅킹 02-3704-7700

· 가족신규(가족)신청 1566-8300

 

기본적인 씨티카드에 대한 상담은 1566-1000으로 연락하시면 되고, 이외에 필요한 상담에 따라 연락하시면 됩니다.

상담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까지이며, 보통 오전 11시 ~ 오후 2시 사이에는 고객문의가 증가하기 때문에 상담연결이 지연될 수 있어 이 시간대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카드 고객센터는 항상 전화할 때마다 상담원이 상담 중이라 연결이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씨티카드는 여러 카드사 중에서도 고객센터 연결이 잘 안되는 곳으로도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정말 급한 도난신고나 결제오류 등 급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메일이나 채팅상담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 시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