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22 컬러 테스트 mbti 유형 대박!! [테스트 링크 추가]

by ✦✧✦✧ 2022. 1. 12.
반응형

2022 컬러 테스트

2022 컬러 테스트 mbti 유형 대박!! [테스트 링크 추가]

여러분은 심리테스트 자주 하시나요? 저는 가끔 심심할 때 MBTI유형을 찾아보거나 심리테스트를 할 때가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릴 테스트는 우연히 발견해서 해봤는데, 결과가 너무 소름돋게 나와서 여러분들도 한 번 해보셨으면 해서 알려드려요. 2022 컬러테스트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세요.

퍼스널 컬러

일반적으로 사람의 피부톤과 가장 어울리는 색상을 찾는 색채학 이론 중 하나입니다. 같은 옷임에도 불구하고 어떤 색은 미묘하게 얼굴이 탁해보이고, 어떤 색은 형광등을 켠 듯 화사해 보일 때가 있죠? 각자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깔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해당 퍼스널 컬러 테스트는 피부색이 아닌 자신의 기질과 성향, 성격에 따라 비슷하거나 어울리는 색깔을 추천해 줍니다.테스트 문항은 총 12가지이며, 두 가지 선택지에서 고르면 돼요. 테스트 시간은 1분 정도? 정말 짧게 끝납니다. 그럼 시작!!

2022 퍼스널 컬러 테스트

2022 컬러 테스트

 

2022 컬러 테스트

친구들이 말하는 나는? 활발하고 내 의견을 얘기할 때 당당한 편!

 

2022 컬러 테스트

새로운 장소(모임, 수업, 회사)에 가게 된 나는? 옆자리 사람에게 먼저 해맑게 인사한다! 그러면 어색함이 굉장히 빨리 사라지더라구요.

 

2022 컬러 테스트

밥을 먹다 직원을 불렀는데 오지 않을 때 나는? 앞에 있는 친구에게 '왜 안올까..?' 하면서 올 때까지 기다린다. 뭐 갑자기 바쁜 일이 있을 수도 있고, 불렀으니 곧 오겠지요? ㅎㅎ

 

2022 컬러 테스트

나는? 일어나지 않은 일에 대한 걱정이 많고 상상력이 풍부하다. 걱정인형 백만개 필요함.... 걱정없애는 법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2022 컬러 테스트

티비를 볼 때 나는? ㅋㅋㅋ 웃기네 재밌다! 티비를 볼 때 저는 아무 생각이 없어요ㅋㅋㅋ 그럴려고 티비보는 거 아닌가요? ㅎㅎ

 

2022 컬러 테스트

데이트를 한다면? 익숙한 것도 좋지만 색다르고 특별한 이색체험 데이트! 일상도 좋지만, 이왕이면 요것조것 체험도 하고 재밌는 추억거리도 만드는 게 더 좋지 않나요?

 

2022 컬러 테스트

거절해야 하는 상황이 오면 나는? 단호하게 할 수 없다고 말하는 스타일이예요. 질질 끄는 것도 싫어하고, 괜한 오해를 사는 것도 싫거든요.

 

2022 컬러 테스트

고민을 얘기하는 친구, 듣다 보니 친구의 잘못인 것 같다. 그럴 때 나는? 직접적으로 말하면 친구가 그래 할까봐 최대한 돌려서 말한다. 너무 논리적으로 얘기하니까 서운해 하더라구요.

 

2022 컬러 테스트

누군가 힘들다며 고민상담을 할 때 나는? 현실적인 해결책을 제시하고 응원한다. 감정에 빠져있기 보다는 해결책을 찾는 스타일이라서 다른사람에게도 그렇게 대하게 되는 것 같아요. 

 

2022 컬러 테스트

나랑 더 가까운 것은? 정리정돈을 잘하고 내 물건이 어딨는지 잘 찾는다. 정리가 안 되어 있으면 답답하고 짜증이 나서 정리를 자주 하려고 하는 편이예요.

 

2022 컬러 테스트

나는 내가 계획한대로! 계획적으로 일의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을 좋아한다. 근데 계획한대로 일이 안 되면 스트레스 엄청 받는 스타일이라 무계획도 가끔씩 실천하고 있어요. 내려놓음이랄까?

 

2022 컬러 테스트

계획이란? 세세하게 세우지 않더라도 전체적인 틀과 그 날의 하루의 가이드라인 같은 것! 계획이 너무 없으면 시간이 많이 흘렀을 때, 시간을 허비한 것처럼 느껴지더라구요.

 

2022 컬러테스트 결과 

2022 컬러 테스트 마리너

늘 열정적인 냉혈한 프로계획러이자, 한다면 무조건 해내려고 하는 마리너

· 돌아이 순위 13위

· 사랑꾼 순위 14위

· 성격파탄자 2위

· 연봉순위 2위

· 예민보스 순위 2위

· 음흉함 순위 6위

여기서 주목해야 할 점은 성격파탄자 2위연봉순위 2위라는 것. 그렇게 제가 성격이 안좋은 걸까요.. 흠 주변에 한번 물어봐야겠어요 ㅎㅎ  

2022 컬러 테스트 마리너

나의 성격... 혹시 누가 저 미행하셨나요? 너무 저 같아서 반박을 못하겠네요ㅠㅠ 내가 제일 소중하고, 내가 제일 성공했으면 좋겠다!! 이것도 맞고, 비효율적인거 정말 싫어하거든요. 아, 한가지는 아닌 것 같아요. 논쟁은 별로 좋아하지도 않고, 져도 크게 상관 없어요ㅋㅋ 

 

2022 컬러 테스트 마리너


마리너의 만나면 좋은 컬러

오션베이, 마야블루

마리너의 거리두기 필요한 컬러

어떤 컬러든 상관없지!

 

 

퍼스널 컬러 + MBTI유형

자신의 퍼스널 컬러테스트 결과와 MBTI유형이 맞는지 알아보세요. 저는 ENTJ인데, 마리너로 나왔네요!

▶ENFJ : 아쿠아마린 


▶ENFP : 선셰이드 


▶ENTJ : 마리너 


▶ENTP : 발렌시아 


▶ESFJ : 코스모스 


▶ESFP : 프롤리 


▶ESTJ : 글레이드 그린 


▶ESTP : 탄제린 


▶INFJ : 혹스 블루 

▶INFP : 제노아 

▶INTJ : 빌로바 플라워 

▶INTP : 마야 블루 

▶ISFJ : 그랜디스 

▶ISFP : 올리빈 

▶ISTJ : 게인스보로 

▶ISTP : 보스턴 블루

 

 

2022 퍼스널 컬러 테스트 내 성격과 어울리는 색깔을 찾을 수 있으니 꼭 한번 해보시길 바래요. 

 

퍼스널 컬러 테스트 2022

나에게 어울리는 컬러는 무엇일까?

kteston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