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농협 무료운세 사주보기 :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건 운세 때문일까

by ✦✧✦✧ 2021. 3. 3.
반응형

농협 무료운세 사주보기 썸네일

농협 무료운세 사주보기 :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건 운세 때문일까

안녕하세요. 사람 일이라는 게 좋다가도 나쁘기도 한다지만, 개인적으로 유독 지난 해부터 일도 잘 안 풀리고, 힘든 일이 엄청 많았던 해였어요. (삼재도 아닌데..) 평소에 운세를 자주 찾아본다거나 사주를 맹신하는 스타일은 아닌데, 생각지 못한 일이 막 터지니까 혹시 내 운세에도 그런 게 나타나나 싶기도 하구요. 미리 알면 조금이라도 피하고 싶은 마음?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이네요.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점집이라도 가봐야 하나 생각하던 차에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니 무료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가 있더라구요. 바로 농협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인데요. 농협은 은행으로서만 사용했는데, 서비스차원에서 제공하고 있는 것 같아요. 무료라고 하니 가벼운 마음으로 보게 됐어요. 올해의 운세나 사주가 궁금하신 분들도 부담없이 볼 수 있어요.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 링크 아래에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에 접속하면 심플하게 메뉴가 나눠져 있어요. 2021정통운세신토정비결, 평생운세, 월간종합운세, 오늘의 운세 등 다양하게 운세정보가 있는데요. 저는 2021년 신년운세가 좋은지 궁금해서 정통운세를 해봤어요~ 

 

농협 무료운세 바로가기

https://nh.sinbiun.co.kr/

농협 무료운세 사이트농협 신년운세

농협 무료운세는 별도로 로그인 할 필요없이 사주정보만 입력하면 바로 운세를 볼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성별과, 양력이나 음력 생년월일, 출생시간까지 입력하고 [이용하기]를 클릭하면, 바로 2021운세결과가 나옵니다. 

 

무료사주라고 해서 처음에는 큰 기대 안했는데 엄청 상세해요. 2021 전체운부터 한 눈에 볼 수 있는 운세키워드도 있고, 운세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다 알려준답니다. 저의 올해 운세는 그닥 좋지 않네요ㅠㅠ 작년에도 안 좋았는데 올해도 안 좋다니...(삼재가 분명합니다!!)

올해 나의 신년운세올해 나의 신년운세

운세 키워드에 보면 웃어른이나 시댁과 관련해서 건강이나 좋지 않은 일이 발생한다고 되어 있는데 완전 소름 돋았네요. 저희 시아버지가 지난 달 쯤에 쓰러지셔서 병원에 입원하셨었거든요. 평소 건강하셨던 분이라 가족들 모두 엄청 놀랐었어요. 또 다른 예로, 저희집 재정이 조금 안 좋아질만한 일이 생겼는데, 올해 재물운도 안 좋다고 합니다.. 이 정도면 거의 쪽집게 수준? 저는 앞으로 이 난관을 어떻게 해쳐가야할지 고민해 봐야겠어요. 그 외에도 재물운, 애정운, 매일매일의 운세 캘린더까지 읽어볼 게 한가득이예요. 시간 여유로울 때 다시 한번 천천히 읽어봐야겠어요. 

농협 퓨전운세

농협 무료운세에서는 2021운세나 토정비결 외에도 심리테스트나의 성격, 좋은날 받기, 신기한 동물점, 사상오행 등 다양한 퓨전운세를 제공하고 있어요. 이사가거나 결혼 등 집안에 중요한 일 있을 때, 일부러 점집에 가서 날 받아왔었거든요. 미신이라고는 하지만, 안하자니 찝찝하고 나중에 안 좋은 일 터지면 괜히 날짜 때문에 그런가 싶기도 해서 종종 확인했었는데, 이제 손없는 날 같은 건 여기서 확인해도 될 것 같네요ㅎ   

농협 주간운세 띠별운세 별자리운세

그리고 주간운세재물 및 투자운, 배우자운도 볼 수 있고, 띠별운세별자리 운세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주식하시는 분들 중에서 운세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투자운도 확인하시더라구요. 돈 잃으면 투자운이 안 좋았다고 하시면서ㅎㅎ 띠별운세나 별자리는 심심할 때 보면 딱 좋을 거 같아요! 

농협 꿈해몽풀이

농협 무료운세에서 꿈해몽 풀이까지 할 수 있어요. 저는 꿈을 잘 꾸는 편이라서 꿈이 생생하면 꿈해몽을 한 번씩 찾아보고는 하는데요. 예전에 돼지꿈이 대박꿈이라는 글을 보고 복권을 샀지만, 아쉽게도 꽝이었어요^^; 돼지꿈이 다 좋은 꿈은 아닌 거 같아요ㅎㅎ

 

오늘은 농협 무료운세 사주 사이트 소개해 드렸는데요. 답답한 마음에 봤는데, 결과가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대비하고 조심해야겠다라는 마음가짐이 생깁니다. 그냥 듣기 좋은 말만 해주는 것보다는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얘기해 주는 게 나은거 같아요. 혹여 나의 운세가 나쁘게 나오더라도 안 좋은 쪽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좀 더 신중하게 조심하라는 하나의 조언으로 받아들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운세가 나쁘면, 까짓거 내가 그 운명을 바꿔보자' 라는 마인드로 삽니다^^ 

개인적인 넋두리를 읽어주신 분이 계시다면 감사 드리고, 농협 무료운세도 재미있게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운수 좋은 날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