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딥트3일 솔직후기 효과 부작용 대박!

by ✦✧✦✧ 2021. 2. 9.
반응형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딥트3일 솔직후기 효과 부작용

딥트3일 솔직후기 효과 부작용 대박!

정채연 다이어트, SNS대란템으로 유명한 딥트3일! 많은 분들이 온라인에서 내돈내산 솔직후기를 남겼는데요. 딥트3일 찐 솔직후기와 효과, 부작용 바로 시작합니다! 

애증의 다이어트

정말 다이어트는 애증의 존재와도 같습니다. 여름이 다가오기 전 한 두달 정도 빠짝 집중해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있는 반면, 매일 매일 꾸준하게 운동하면서 식단관리까지 병행하기도 하죠. 저도 나름 안해본 것이 없이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봤었습니다.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원푸드 다이어트, 서트푸드 다이어트, 고탄저지 다이어트, 황제 다이어트 등등 유명한 다이어트 방법은 다 해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처음의 불타는 의지와는 다르게 몇 일만 지나면 결심이 바사삭 무너지고 마는데요. 딥트3일은 간편하게 물에 타 먹기만 해도 체중감량이 된다고 해서 혹하게 되더라구요. 

딥트3일의 성분?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딥트3일의 주원료는 크게 2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다이어트 효과가 입증된 가르시니아 추출물이며, 다른 주원료는 변비해소에 좋은 차전자피입니다. 그 외 딥트3일의 부원료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식물혼합분말과 3종 유산균, 알로에 등의 성분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딥트3일의 원료 중 직접적으로 체중감량 효과가 있는 성분은 바로 가르시니아 추출물입니다. 정확히 얘기하자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껍질에서 추출한 HCA(하이드로사이트릭 애시드)성분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참고로 HCA는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체지장 감소효과로 생활성 기능 1등급을 받은 성분으로, 체내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화되는 것을 막아주는 역할을 합니다. 

 

우리나라의 주식인 밥은 탄수화물로 이루어져 있고, 자주먹는 빵이나 면 또한 탄수화물에 포함되는데요. 한국인의 다이어트에 HCA는 정말 고마운 성분이라고 할 수 있죠. 실제 과체중 또는 비만인 30여명을 대상으로 8주간 가르시니아 추출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결과, 복부 피하지방과 내장지방이 감소되었다고 합니다. 

2. 차전자피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차전자피는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로, 수용성 식이섬유가 풍부합니다. 특히 물 분자와 만나면 40배 정도 팽창하기 때문에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주고, 장을 부드럽게 해 배변활동 및 변비에 효과적입니다.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식단관리를 병행할 수 밖에 없는데, 그 과정에서 변비가 생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딥트3일은 포만감을 주면서도 장활동이 원활하도록 도와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딥트3일 제품종류

딥트3일 오리지널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노랑이 딥트로도 불리는 딥트3일 오리지날은 가르시니아와 차전자피를 주원료로 누구나 안전하고 균형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딥트3일 스트롱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딥트3일 스토롱은 기존 딥트3일을 토대로 다이어트 기능에 더욱 초점을 맞춘 제품입니다. 비만 원인 중 한 가지가 비만 유발균(뚱보균)이 많은 장 환경인 만큼, 건강하고 안전한 체중조절을 위해 유산균 12종을 비롯해 치커리뿌리, 황칠나무 등이 추가 되었습니다. 또한 딥트3일은 과립형태이지만, 딥트3일 스트롱은 환 형태입니다. 

딥트3일 사이언스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딥트 3일과 성분 및 기능은 유사하지만, 가르시니아의 함량이 좀 더 높습니다. 딥트3일 오리지널은 가르시니아 함량이768mg인데, 딥트3일 사이언스는 780mg이며, 미강, 다시마, 치커리뿌리 등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딥트3일 슈퍼패스트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딥트3일 수퍼패스트은 중요한 일을 앞두고 급하게 살을 빼야하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딱 3일치 플랜이 들어 있는데, 먹자마자 나온다고 할 정도로 체중감량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주성분은 새싹보리와 히비스커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딥트3일 솔직후기

딥트3일 솔직후기딥트3일 솔직후기

딥트3일 효과 정말 좋을까요? 가격 때문에 조금 망설이다가 후기가 좋아서 먹어봤는데, 우리가 기대하는 것만큼의 엄청난 기적은 없었습니다. 어쩌면 제가 딥트3일을 믿고 너무 음식을 잘 먹어서일 수도 있습니다^^; 모든 다이어트가 그렇 듯 식단조절과 운동을 제대로 병행했을 때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알게 되었죠. 

 

물론, 딥트3일을 꾸준히 먹으면서 식이요법과 운동을 한다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가 느꼈던 2가지가 있는데 1가지는 딥트3일을 먹었을 때 같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이 느껴진다는 것과 배변활동이 엄청 활발해지고, 배변량이 늘었다는 것입니다. 저는 변비가 없다보니 어떤 날은 설사가 날 정도로 배변활동이 원활해지더라구요. 만약 평소 변비가 있거나 다이어트 보조제가 필요하다면 추천할만 한 것 같습니다.

 

딥트3일 효과보는법

딥트3일 솔직후기 부작용

1. 하루에 2번 시간차을 두고 먹습니다. 한 번에 섭취하면 배탈이나 설사 등이 날 수 있으니 아침과 저녁, 혹은 점심과 저녁과 같은 방식으로 시간차를 두고 꾸준히 섭취하세요.

 

2. 식사 후보다는 공복 상태나 식사 30분 전에 딥트3일을 먹는 것이 효과가 좋습니다. 가르시니아는 공복에 먹어도 문제가 없는 성분이며, 딥트3일의 차전자피 성분이 포만감을 줘서 식단관리에도 도움을 줍니다. 

 

3. 딥트3일의 주성분은 물을 마실수록 효과가 극대화되기 때문에,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원한다면 틈틈히 수분을 섭취해 주세요.

딥트3일 부작용

사람의 체질에 따라 딥트3일을 먹었을 때 복통, 배탈, 설사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대변의 양과 크기를 늘리는 차전자피로 인해서 생길 수 있는 증상이며, 평소에 탈이 자주 나거나 과민성대장증후군이 있다면 섭취량을 조절하거나, 전문의와 상담 후에 먹는 것이 좋습니다.

 

딥트3일 솔직후기와 부작용 도움이 되셨나요? 모든 다이어트약이 그렇 듯 식단관리와 운동을 함께 하면서 딥트3일을 먹는다면 분명 좋은 효과가 있을 것 같습니다. 체중 때문에 고민이 많거나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